공황 발작에 시달리는가?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가?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가?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공황 발작은 오늘날 우리 세계의 많은 사람들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이 그룹에 포함되어 있다면, 다음 기사를 읽고 당신이 경험하는 공황 공격을 어떻게 제어하는지에 대한 좋은 조언을 구하라.

당신은 상황을 좀 더 차분하고 평화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이 조언들 중 몇 가지를 시도해보고 그것이 당신에게 얼마나 잘 작용하는지 알아보세요.

공황 발작이 있을 때는 반드시 밤새도록 잠을 자도록 하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공격들이 일어나게 될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다면, 당신은 그들이 그렇게 했을 때 감정적으로 덜 대처할 수 있다.

밤에 8시간 동안 푹 자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낀다면, 음악을 들어봐라.

다른 방해를 받지 않고 앉아서, 노래의 말에 집중하면서 평화롭고 부드러운 곡조를 들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이 느끼고 있는 증상에서 제거된 무언가에 정신을 집중하게 함으로써, 당신의 몸은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공황 발작 중에 하는 일을 제어하려고 하면 빨리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신이 느끼는 공황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자신의 자유로운 선택으로 그 느낌과 싸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상담사나 치료사를 만나는 것은 종종 공황 발작을 다루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훈련된 상담가는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귀를 기울일 것이라는 사실만으로도 기분이 나아질 수 있다.

고립되고 혼자라고 느끼는 것은 불안감을 다스리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면, 친구나 가족의 도움을 받아 공황 발작을 극복하도록 도와라.

그래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 중요한 거야.

공황 발작이 한창일 때는 멈춰 서서 무엇이 두려운지 이성적으로 자신에게 이야기하라.

누군가가 너의 행복을 위협하고 있니? 그럴 것 같은 대답은 아니오이니 긴장을 풀고 두려움이 몸에서 멀어지게 하라.

공황발작을 극복하려고 할 때는 긍정적인 것들을 진정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한다.

그것이 없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네가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라.

이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것이 아니며 여러분이 그것을 온전히 살아남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은 공황 발작을 더 빨리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부정적인 생각으로 불안감을 더하면 공황 발작을 더 오래 하고 악화시킬 것이다.

공황 발작을 하는 동안, 당신의 아드레날린 수치는 매우 높지만, 당신은 이 여분의 아드레날린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을 빠르게 정리하고 모든 잡동사니를 버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아드레날린을 태울 수 있고, 또한 당신이 끝내는데 필요한 것들을 얻을 수 있다.

여러분이 배웠던 것처럼, 공황 발작을 멈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너는 공황상태에서 자유로운 삶을 살 자격이 있어.

여기에 제공된 아이디어 중 일부를 사용하여 공황의 이유를 알 수 있으며, 향후 공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