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

비즈니스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

비즈니스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

이메일 주소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일생 동안 일종의 이메일 마케팅을 받아왔다.

이메일 마케팅은 기업들이 이메일 메시지를 통해 현재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시간을 내어 미리 알고 있는 지식을 흡수하십시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실수다.

사람들이 스팸으로 표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나쁜 평판을 얻는 것과 함께, 특정 ISP들이 너무 많은 불만을 가질 경우 IP 주소가 차단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이메일 목록에 참석을 요청하지 않은 사람은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받은 편지함에 낯선 사람으로 나타난다면, 그들은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은지 모를 것이다.

네 이메일은 열리지도 않을 거야.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모든 클라이언트가 전자 메일을 수신하도록 선택했는지 확인하여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스팸 메일로 보내는 것처럼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스팸 발송 혐의를 받게 되고, 이로 인해 일부 고객을 잃게 될 수도 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제목 줄의 결과를 개선할 수 있다.

메일링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하나의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한 그룹과 다른 그룹으로 보내십시오.

이를 통해 어떤 주제가 가장 효과적일 뿐 아니라 어떤 주제가 가장 무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에는 비즈니스에 대한 요청을 보완하기 위한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가 아닌 이메일에 특별한 기사나 정보를 제공하라.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오퍼 포함 휴일처럼 아무 것도 팔지 않을 때도 꼭 이메일을 보내세요.

이메일에 그래픽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 이메일 서비스와 프로그램들이 이미지를 차단하거나 표시할 수 없기 때문에 너무 많이 의존하면 시청자를 제한하고 있다.

또한,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정크 메일 폴더로 이미지가 많은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다.

마케팅 이메일을 개발할 때 브랜드 인지도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고 사이트의 색상, 회사 로고, 글꼴을 이메일에 넣을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브랜드 인지도는 보다 전문적인 외모를 만들어 낼 것이다.

분명히 구독 취소 링크를 게시하는 것이 좋다.

반드시 하나를 포함시키거나 쉽게 눈에 띄지 않도록 묻어두어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고객들이 그것을 읽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계속해서 당신의 뉴스레터를 받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너무나 흔한 기법이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접해 왔다.

간단한 이메일 메시지를 사용함으로써, 회사들은 개인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제대로 적용하면 이메일 마케팅이 충격적일 정도로 효과적이며,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염두에 둔다면 스스로 이를 달성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