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불안장애가 당신의 삶을 망치고 있는가?

사회 불안장애가 당신의 삶을 망치고 있는가?

사회 불안장애가 당신의 삶을 망치고 있는가?

불안을 다루는 것은 정말 짜증나고 불편할 수 있다.

너의 하루는 잘 풀릴 수도 있고 그러면 그 불안한 감정들이 나타나기 시작할 수도 있어.

이로 인해 기분이 좋지 않고 하루하루가 좋지 않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불안과 싸우고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감을 억제하고 싶다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다스리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면 불안감도 높아진다.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책임과 관련된 일부 압력을 다시 경험하도록 작업을 위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또한 매일 자신에게 약간의 다운타임을 주도록 하라.

불안감에 압도되지 않도록 자주 운동을 하라.

운동은 엔돌핀을 생성하는데, 엔돌핀은 긍정적인 감정을 증가시키고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못하게 한다.

여러분의 일반적인 건강도 규칙적으로 운동함으로써 향상될 것이다.

당신의 삶에서 당신의 주요 두려움을 전달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이렇게 할 때는 과장해서 말해라.

당신이 이 두려움을 그들에게 반복해서 이야기하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지를 곧 깨닫게 될 것이고, 당신은 결국 완전히 다른 관점으로 문제를 보게 될지도 모른다.

외부적인 것들이 당신을 자극하고 있다면, TV를 보거나 신문을 많이 읽으면 안 된다.

매일 몇 분 동안 현재의 사건들을 따라잡도록 내버려 두되, 하루 종일 재난, 전쟁 또는 다른 감정적으로 지치는 주제에 대한 끊임없는 최신 정보를 소비하며 당신의 두려움을 극으로 날려 보내지는 말라.

웃음은 정말로 불안의 최고의 약이다.

좋은 형태의 치료를 위해 친구와 함께 또는 TV와 함께 즐거운 웃음을 자아내라.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그 또는 그녀를 당신의 불안감을 토론할 수 있는 사운드 보드로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문제를 토론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안에 감정에 사로잡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감정을 억누르는 것은 단지 불안감을 악화시킬 것이다.

항상 당신의 삶에서 긍정적인 상황을 강조하는 것을 기억하라.

매일 밤 잠을 자면서 이러한 것들 중 몇 가지를 나열하는 습관을 들이고, 깨어 있는 아침 시간에도 습관화하라.

긍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생각을 밀어내고, 약간의 불안감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불안은 집에 틀어박힌 채 아무 행동도 하지 않고 어두운 생각을 하는 것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대신, 여러분의 마음을 걱정에서 멀리할 수 있도록 바빠지는 방법을 찾으세요.

마음을 바쁘게 하고 불안감을 줄이는, 즐기는 것을 찾아라.

불안을 다스리고 싶다면 필요한 수면을 모두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정신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고 그것은 불안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다.

전문가들은 성인들이 매일 밤 7~8시간 정도 숙면을 취할 것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다.

행복한 삶을 살아라, 그리고 당신의 나날을 견딜 수 없게 만드는 불안감을 멈춰라.

행복하지 않은 삶을 살 이유가 없다.

당신이 살고 싶은 삶을 살 수 있도록 기사에 있는 정보를 이용하라.

불안이 인생을 좌우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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