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은 놀라운 것이다.

이제 네 몸 전체가 새로워질 때야.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몸이 치유되고, 하루의 일을 처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잘 수 없다면, 이 아이디어들은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도록 해라.

한 시간 일찍 해 봐.

아침에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날 밤 자고 싶을 때는 큰 도움이 될 거야.

이렇게 하면 몸이 금방 잠들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만약 잠이 당신을 피하고 있다면, 당신의 침실에 있는 어떤 시계라도 다시 확인해라.

네가 잠을 자려고 할 때 그들이 너를 괴롭히니? 어떤 종류의 소음을 내거나 밝은 시계는 사용하지 마라.

둘 다 잠을 자지 못하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1주일 이상 불면증을 앓았다면, 의사에게 가는 것을 생각해보라.

불면증은 일반적으로 삶의 사건에 대한 반응에서 생기지만, 때때로 의학적인 상황이 그것을 야기시킨다.

의사에게 가서 너의 증상에 대해 말해라.

오직 의사만이 어떤 중대한 의학적 문제를 배제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취침 시간에는 걱정을 하지 마라.

불면증을 다스리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주로 하루 일찍부터 걱정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일상을 걱정하며 침대에서 뒤척이며 밤을 보낸다.

잠을 자려고 하지 않을 때 시간을 내서 그것에 집중하는 게 어때? 그렇게 하는 것은 정말 잠을 잘 필요가 있을 때 그런 문제들에 대해 고민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다음날 가져올 수 있는 문제에 대해 걱정하면 밤에 잠을 못 잘 수 있다.

납부해야 할 고지서가 있으면 낮에 처리하여 밤에 마음이 쉴 수 있도록 한다.

하루 동안 가능한 한 많은 걱정을 없애라.

스스로 목록을 만들고 저녁 식사 시간까지 모든 것을 지워라.

규칙적인 스케줄은 매일 밤 잠을 자는 데 중요하다.

매일 밤 같은 시간대에 야간 루틴을 하고, 같은 시간대에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패턴을 알아낼 수 있게 해 준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잠자리에 들 시간이 되면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적게 받도록 하라.

이완 기술은 당신이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수면은 육체적, 정신적 안녕을 위해 필수적이다.

깊은 호흡, 명상, 시각화는 여러분이 잠들도록 돕는 훌륭한 기술이다.

올바른 향기는 당신을 졸리게 할 수 있다.

디퓨저를 얻어 자연 오일을 공기 중으로 방출한다.

다른 사람들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최고의 수면을 취한다.

당신의 수면 환경은 당신의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시원하고 어둡고 조용한 방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열, 소음, 빛은 모두 여러분이 자고 싶을 때 깨어있게 할 수 있다.

제어할 수 없는 외부 소음이 있는 경우, 달리는 전기 팬이 내는 소음과 같은 흰색 소음을 사용하여 이 소음을 숨겨 보십시오.

선풍기는 또한 당신을 시원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빛을 멀리하기 위해, 정전 커튼이나 수면 마스크를 사용한다.

만약 여러분이 수면을 돕기 위해 5-HTP 보충제를 먹는다면, 100mg이면 충분히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낮은 레벨에서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나은 밤 수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를 시도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단순히 시계가 자야 할 시간임을 보여준다고 해서 억지로 잠자리에 들지 마라.

실제로 피곤할 때까지 기다리면 잠이 더 잘 올 거야.

그러면 억지로 잠을 자게 되는 스트레스를 없애면서 누워서 편안함을 찾고 잠이 들 수 있다.

잠자기 전에는 많은 양의 음식을 먹지 마라.

조금만 속이 쓰리거나 산으로 역류해도 잠이 오지 않을 수 있다.

잠자기 서너 시간 전에 가벼운 간식을 먹어라.

그렇게 하면 잠을 자기 전에 배가 가라앉을 수 있을 것이다.

너의 수면 문제에 대한 답이 있다.

도움이 될 만한 몇 가지를 나열해 놓았지만 그렇지 않다면 계속 연구해 보십시오.

결국 당신은 무엇이 가장 효과가 좋은지를 찾게 될 것이고 당신이 하룻밤 푹 잘 수 있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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