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억력을 위해 정신 활동 유지

좋은 기억력을 위해 정신 활동 유지

좋은 기억력을 위해 정신 활동 유지

인지 능력을 강화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귀중한 팁을 배우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기억력을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채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상황이 닥치든, 그리고 아무리 오래 살아왔든, 마음이 날카롭게 유지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재미있고, 뇌에 도전하는 게임을 해보라.

게임은 달리기가 몸에 하듯이 뇌를 위한 운동으로 기능한다.

뇌를 규칙적으로 운동시킴으로써 뇌가 강해지도록 도와 기억력, 집중력, 집중력 같은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고의 게임들에는 크로스워드 퍼즐, 단어 검색, 그리고 두뇌 티저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스티커 메모를 쓰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아라.

컴퓨터 모니터나 휴대폰 근처와 같이 자주 눈에 잘 띄는 곳에 두십시오.

중요한 것을 기억해야 할 때 메모는 기억을 되살리는 데 유용할 것이다.

당신의 뇌는 예리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근육과 같은 운동이 필요하다.

퍼즐을 하는 것이 노인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연구에서 입증되었다.

기억력을 보존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운동은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인지 기능을 보존한다.

몸 전체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면 기억력이 바로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하는 것은 또한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인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기억력을 크게 해칠 수 있다고 믿는다.

생선 기름은 기억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력이 떨어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매일 적당한 양의 오메가-3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식단을 바꾸거나 보충제를 복용하라.

기억해야 할 것들을 유머러스한 이미지나 단어로 연결하면 필요할 때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외우고 싶은 것에 유머를 불어넣으면 나중에 기억하기 더 쉬워질 수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려 할 때 인삼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인삼은 뇌가 정보를 흡수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게다가, 그것은 전반적으로 건강에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러분은 또한 녹차를 식단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어한다.

녹차는 또한 여러분이 정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증명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정보를 가르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더 잘 기억하도록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건이나 이야기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그것들을 다른 누군가와 연결시켜라.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이 관련된 사실들을 검토하도록 강요할 것이고, 이야기가 사라지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다.

달력, 일기, 그리고 다른 계획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데이 플래너는 당신이 외출하고 돌아다니는 동안 물건들을 기록하는 데 유용하다.

스케줄을 짜서 매일 지켜봐.

이런 것들을 적어서 보는 것은 당신의 마음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뇌는 그렇게 많이 기억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여러분이 무언가를 잊어버린다면 편리할 것이다.

큰 소리로 반복해라.

이름 같은 중요한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면 바로 큰 소리로 말해라.

큰 소리로 말하고 듣는 것은 기억을 뇌에 봉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나중에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머리에 배어날 때까지 여러 번 반복한다.

만약 당신이 앞의 개념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오는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은 더 날카로운 마음과 더 빠른 기억반사로 인생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성공하고 삶의 많은 부분에서 더 효과적이 되도록 도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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