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으로 좋아하는 것을 수익으로 전환

Facebook 마케팅으로 좋아하는 것을 수익으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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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백만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좋아한다.

그러므로, 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마케팅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결코 도달할 수 없었던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 글은 시간을 내어 읽으면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팬들이 당신의 사업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알기 위해 정기적으로 팬들과 대화하도록 하라.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주목하라.

팬들로부터 마케팅 팁을 받는 인기 있는 사업들이 많이 있다.

당신이 성공한 만큼 팬들에게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스팸이 Facebook 페이지를 차지하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필터를 사용하여 부재 중일 때 페이지를 편집하고 내용을 모니터할 수 있다.

관리자는 새 스팸이 페이지에 추가됨에 따라 필터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Facebook 오퍼링을 사용하여 특별 거래를 홍보하십시오.

장벽을 통해 프로모션 포스트로 전환하십시오.

좋은 제안이라고 느끼면 팬 층 밖에서 홍보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대상”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직접 광고를 제공하십시오.

리드가 더 쉽게 판매로 전환되기 때문에 전환율은 높아지고 비용은 낮아진다.

기존 청중을 상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호감과 팬을 얻기 위해 너무 많은 집중을 해서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팬들에 대해 잊어버린다.

팬들이 그들을 존중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마케팅은 성공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와 진정한 관계를 맺게 되고, 따라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자동차 딜러나 부동산 중개업자와 같이 가끔 한 번만 고객을 상대하는 회사는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고객들은 페이스북에서 매일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싶어할 것이다.

대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나열된 모든 게시물에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의 팬들이 여러분의 글을 읽거나 보고 어떻게 진정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팬들이 당신의 이름이 나타나는데 지치지 않도록 그들의 피드에 너무 많은 게시물을 피하라.

자신의 컨텐츠와 무관해 보이는 업데이트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현재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좀 더 개인적인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이러한 주제가 당신의 모든 가입자들에게 흥미롭지는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개인 페이스북 프로필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게시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댓글을 달도록 허용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사람들이 해야 할 말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팔로워가 페이지에서 서로 대화하도록 하십시오.

게시물 중 하나에서 대화가 시작된 경우 계속 진행하도록 허용하십시오.

만약 게시물이 삭제되거나 사람들이 당면한 주제를 고수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결국 사람들을 불쾌하게 할 수도 있다.

행동을 취하는 것이 좋은 유일한 때는 사람들이 불쾌한 말을 하기 시작할 때다.

많은 다른 종류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한다.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결과로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다.

이 작품의 조언을 활용하고 성공할 준비를 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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